카테고리 없음 / / 2022. 12. 16. 01:57

신용카드포인트 통합조회 및 계좌이체 방법

반응형

매년 1천억의 신용카드 포인트가 소멸되고 있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?

포인트는 현금으로 현금화할 수 있고, 대금결제, 세금납부, 연회비납부 등에 사용할 수 있지만 이런 사실을 모르거나 사용방법을 모르는 사람들이 많기 때문입니다.

 

포인트는 카드사별로 소멸 기한이 다르기는 하지만, 대체로 5년(60개월)이 지나면 사용할 수 없다고 하니,  소중한 내 포인트가 소멸되기 전에 현금화할 수 있는 간단한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. 3분만 투자해보세요!

 

카드포인트 통합조회

 

목차

     

    1. 카드포인트 통합조회 서비스란?

     

    카드포인트 통합조회 서비스는 카드포인트를 보다 쉽게 조회하고 일괄 계좌입금 신청할 수 있도록 카드업계가 공동 개발・운영하는 서비스입니다. 여신금융협회 카드포인트 통합조회 서비스를 이용하시면 여기저기 흩어진 포인트를 한눈에 볼 수 있고, 간단한 방법만으로 계좌 입금까지 받으실 수 있습니다.

    👉 여신금융협회 카드포인트 통합조회 바로가기

     

    2. 카드포인트 통합조회/계좌이체 방법

    🔻 여신금융협회 사이트 접속 후 카드포인트 [통합조회/계좌입금/기부] 바로가기를 클릭해주세요.

     

     

    🔻 로그인화면이 나오면 아이디 로그인 또는 [비회원 조회]를 누릅니다. 회원가입이 번거로우신 분들은 비회원으로 조회하시면 됩니다. 비회원 조회 시 휴대폰 본인 인증을 해주세요.

     

    🔻 포인트 조회가 가능한 카드사는 11개사입니다. 아래 명단에 없는 카드사의 경우, 해당 카드사에서 직접 계좌입금을 신청해주셔야 합니다. [카드포인트 통합조회]를 클릭해주세요.

     

     

    🔻 저는 삼성카드에 꽤 많은 포인트가 쌓여있습니다. 포인트 확인 후 [포인트 계좌 입금 신청]을 클릭해주세요.

     

     

    🔻 은행명, 계좌번호 입력 후 계좌 확인을 해주세요. 계좌 확인이 완료되면 계좌 입금 신청이 정상적으로 완료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.

     

    3. 모바일로 조회하는 방법

     

    카드포인트 통합조회 서비스를 이용하면 카드포인트를 매우 쉽고 빠르게 포인트를 현금화할 수 있습니다. 하지만 문제는 카드포인트를 현금화해야 한다는 사실을 자꾸 잊어버리는 것입니다. 잊지 않고 주기적으로 확인해볼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. 휴대폰에 앱을 설치하면 앱을 볼 때마다 카드포인트 현금화가 생각나겠죠?

    👉 카드포인트 통합조회 모바일 앱 다운로드 바로가기

     

    🔻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[카드포인트조회/입금]을 검색해 앱을 다운로드 받아주세요. 앱을 통해서도 비회원 조회 후 계좌이체 가능합니다.

     

    4. 삼성카드 포인트 조회 및 사용내역 확인 방법

    카드 포인트 현금화 후 이제까지 내 포인트가 어떻게 적립되고 어디에 사용되었는지 궁금해진 분들이 계실 거예요. 카드 포인트 조회하는 방법과 사용내역 확인하는 방법을 알려드릴게요.  제가 주로 사용하는 삼성카드로 설명드리겠습니다.

    👉 삼성카드 포인트 조회 바로가기

     

    🔻 삼성카드 홈페이지 접속 후 로그인 해주세요. 휴대폰에 삼성카드 앱을 다운로드 받으신 분들은 앱카드로 로그인하시면 간편하고 빠르게 로그인 할 수 있습니다. 오른쪽 하단의 [포인트조회]를 클릭해주세요.

     

     

    🔻 상세한 내역 확인을 하려면 [포인트사용][적립/사용내역]을 클릭해주세요.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카드포인트 소멸되기 전에 조회해보시고 꼭! 주변 지인들에게도 알려주세요.

     

    • 네이버 블로그 공유
    • 네이버 밴드 공유
    • 페이스북 공유
    • 카카오스토리 공유